내돈내산후기

울산 우정동 고기맛집 근고기집:: 두툼한 근고기에 항정살 김치찌개 서비스까지

고고캠퍼 2024. 3. 17. 09:26
728x90
반응형
728x170

 

 

근고기집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17:00-23:00

울산 중구 유곡로 24

 

 

 

안녕하세욥

오늘은 우정동 맛집 근고기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여긴 일주일에 한번은 무조건 방문하는

맛집이기에 꼭 드셔보세요옹

 

 

 

 

.

 

 

 

 

이른 저녁7시쯤 도착했더니

만석입니다

손님이 가득차서 조금 웨이팅했어요

 

 

 

 

 

 

 

 

 

안쪽으로 자리가 있어서

운좋게도 앉았습니다..

정말 맛집이죠..?

 

 

 

 

 

 

 

메뉴판

저흰 근고기 한근

항정살 1인분

옛날도시락 주문했어요

 

 

 

 

 

 

여긴 대박인게

고기를 시키면 맛보기 껍데기도

같이 나와요 ㅎㅎ 그래서 콩가루도주심

 

 

 

 

 

 

 

 

 

 

 

 

 

숯이 정말 좋아보이지않나요

고기집 여러군데 다니면서

숯이 중요하단것도 알게됨!!

 

 

 

 

 

 

 

고기등장과함께

불판에 바로 올려집니다

껍데기도 개이덕이군용

 

 

 

 

 

 

 

고기 떼깔이 정말 신선해보이지요?

 

 

 

 

 

 

 

 

저 마성의 양념장은

매콤짭잘 너무 맛있어요,,

중독성이 꽤 강함

 

 

 

 

 

 

 

그리고 여기 대박인게

김치찌개 서비스로나옵니다

그렇게 크게 기대할 맛은 아니지만

요즘 고물가시대에 누가 김치찌개를 서비스로 주나요

ㅋㅋㅋㅋ

김치찌개에도 고기,두부 들어있어서

대박이에요

 

 

 

 

 

 

 

 

저희가 여기 오면 시키는메뉴

도시락인데욥

이 메뉴 ...정말 맛있어요

볶음김치 멸치볶음이 감칠맛나서

섞어먹으면 꿀맛입니다

 

 

 

 

 

 

 

 

 

근고기는 굽기가 조금 힘들뿐이지

맛으로따지면 남바완입니다..!

 

 

 

 

 

 

고기굽기장인님이

열심히 구워주시네요 ㅎㅎ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은

부드럽고 육즙이 많이나와서

정말 기똥찬 맛이에요

 

 

 

 

 

 

 

 

두판째 고기!

게 눈 감추듯 없어지고요

다음판은 뭘 할지 고르다가

항정살을 골랐습니다

 

 

 

 

 

 

 

 

목항정살이던데 맛이 기대되네요 ㅎㅎ

 

 

 

 

 

 

얇아서 빨리 굽히는게 장점.!

 

 

 

 

 

 

이 집에서 삼겹 항정 황제살 갈매기살 전부 다 먹어봤어요

역시 1티어는 근고기네요 ㅎㅎㅎ

근고기 후회없이 맛있습니다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용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