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후기

울산 벚꽃명소 작천정 맛집 중국집 알프스 반점

고고캠퍼 2024. 3. 14. 21:58
728x90
반응형
728x170

울산 시민들에게 울산의 최고 벚꽃 명소를 뽑으라고 하면 주저하지 않고 작천정이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이 근처 작천정 맛집 알프스 반점에 대해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주소:울산 울주군 삼남읍 작괘들길 47

영업시간:11:00~20:00

월요일 휴무

주차장 있습니다.

 

 

 

 

가게를 들어가면 이렇게 중식명가 알프스반점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 있으시다는거겟죠?

 

 

 

 

 

가게 내부입니다. 11:00 쯤 가다보니 저희가 제일 첫 손님 이더군요.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넓습니다.

 

 

 

 

 

메뉴 입니다. 중국집 답게 여러 메뉴가 있었지만

사장님이 다 맛있지만 그 중에서도

알프스반점만의 시그니처메뉴 해물볶음 짬뽕짜장을 추천해주셔서 바로 시그니처로 주문했습니다!

식당오면 시그니처 무조건 주문해야하는 버릇이 저는 있나봐요ㅋㅋㅋㅋㅋ

 

 

 

 

메뉴 나왔습니다!!!

아 김이 모락모락 쓰면서도 침이 고이네요......아 배고파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다 나온 메뉴!! 해물볶음 짬뽕짜장!! 아래쪽에 일반 짜장면이 있고

위에는 해물볶음 짬뽕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태화동의 중화용호 검빨면이랑 비쥬얼 비슷...

다 섞어서 먹어봤는데 불향도 나면서 짜장맛도 나는 맛이었습니다!!

먹다보니....짜장이 줄어 맵찔이인 저한테는 맛있게 맵더라구요...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에는 저 짬뽕양념에 밥비벼먹고 싶더라구요..다음에 오면 꼭 그렇게 시켜야겠습니다.

사장님이 탕수육도 유명하다고 했지만...이땐 식당 오기전에 디저트를 먹어 패쓰!!

다음에 벚꽃만개할 때 꼭 와서 다시 탕수육이랑 먹어야겠습니다.

다가오는 벚꽂시즌!!작천정 맛집을 찾으신다면 알프스 반점 꼭 들려서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