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후기

쿠에른 발레리나 13 블랙 내돈내산 구매후기 :: 발 편한 메리제인슈즈 (사이즈 팁)

고고캠퍼 2024. 9. 5. 00:18
728x90
반응형
728x170

 

꺄아 드디어 왔다 !

#쿠에른 #쿠에른발레리나13

작년부터 드릉드릉 했던 신발인데요

드디어 구매를 했습니다~~

 

 

 

 
 
 
 
 

언박싱을 하니

이렇게 깔끔하게 또 소포장 되어있어요

 
 
 
 
 
 
 

저는

뉴발운동화 235

나이키운동화 235

하이 컨버스화 240

모든 구두는 240 신어요

참고하세요

 

쿠에른도 정사이즈랑 고민했는데

양말신고도 잘 신을것같아

반치수 크게 240 주문했어요

 
 
 
 
 
 
 
 
 
 
 
 
 
 
 

전 신발사면 주는 이 더스트백이

왜이렇게 좋을까요

용도가 이리저리 많이쓰여서

더 좋은것같아요 ㅎㅎ

 
 
 
 
 
 
 
 
 

놀러갈때 속옷을 담아도 되고

잡다구리한 물품을 담을수있어서

넘 좋아요!

더스트백도 두툼하고 질이 좋아서

더 만족!!!

 

 

 

 

 
 

 

쿠에른은 이번이 두번째 구매인데요

여름에 #피셔맨샌들 을 하나 구매했어요

그 샌들도 어~~엄청 편했던 기억이 있어서

쿠에른 브랜드 하나 믿고 또 주문

 

 
 
 
 
 
 
 
 
 
 

결혼식에 처음 선보였네요

#하객룩 에도 잘어울려요

발도 여리여리해보이고

소가죽이라 자연스레 늘어나서

발이 너무 편했어요!

예식시간 늦을까봐 뛰었는데

하나도 안불편함 ♡ 사랑이햐...

이런 신발 여러켤레 만들어줘요

 

 

 
 
 
 
 
 

작년여름 샌들 구매사진 ㅋㅋㅋ

전부 #내돈내산 입니다!!

 

 

이번봄엔 4-5월쯤에

발레리나14 토프색으로 지르려구요!

허허 열심히 돈 벌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